손폰생활사 [열네번째장-이것저것]
▤ day tripper/└ 보통의 나날










소영이랑 간만에 신림동 <서가앤쿡>에 

갔는데 아마 다신 안 갈 것 같으다. 

이런 식당도 유행을 타는지 아니면 유독 신림동점이

이상했던 건지 분위기도 맛도 정말 아니올시다, 였다.ㅡㅡ;









이제는 정말 많이 보이는 빵집 <콘트랑 쉐리에> 이 곳은 고터점





빵은 맛나다. 비싸서 그렇지 ;;





설빙에도 갔다. 겨울에는 빙수만으로는 장사하기

힘드니 새로 나온 메뉴를 선보였는데 이름하여

치즈떡볶이피자, 요로코롬 생겼다. 매콤하다.





그리고 신세계 백화점 근처의 <카페 리브레>









나 아는 사람들 한번씩 데리고 갔다.ㅎㅎ

폴바셋커피를 좋아하지만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 

커피마시며 수다를 떨만한 분위기가 아니라 이 카페를

찾아냈는데 알고보니 나름 유명한 원두커피집이라고.

커피값도 괜찮고 커피가 진하게 나와서 만족한다.^^

벌써 한해가 끝나간다. 병신년에 맞게 병신같은 한해였다.

내년은 더 어려워질 거라고 하는데 새해가 온다는 게 언제부턴가

 희망적이지 않게 되었다. 아무려나, 우리 국민들은 고생하셨다. ;;




Favicon of http://130.pe.kr BlogIcon 청춘일기 2016.12.29 21:02 신고 URL EDIT REPLY
서가앤쿡 배달만 시켜먹어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가신곳은 별로 였나봐요;;

소주까는 막짤+_+
다사다난하다는게 제대로 와닿는 한해였네요.
내년엔 평화로운 한해가 되길 기원해보아요^^;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6.12.29 23:56 신고 URL EDIT
네, 피자먹으려는데 안 된다하고 위의 음식들도 별로였어요. 쩝~
근데 서가앤쿡, 배달도 되는군요. 그건 몰랐는데요.^^;;
소주끊었는데 저렇게 소주까고 싶은 요즘이네요.ㅠㅠ
네, 우리 모두 평화가 찾아오길 빌어Boa요~
정례 2016.12.30 09:45 신고 URL EDIT REPLY
크로와상 먹고싶다...
오늘은 아침부터 진상에 짜증이 만땅이였으나.
사진보며 기분을 업시키고있어.ㅎㅎㅎ

병맛같았던 한해가 빨리 지나가고..
좀더 나은 새해가 오길 기대하는데.. 과연.. ㅎㅎ
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6.12.30 17:22 신고 URL EDIT
나두~ 커피랑 냠냠~~ㅋㅋ
웬 진상이 널 괴롭게 하는가! 버럭~~
곧 퇴근인데 기분이 나아졌길~^^
긍게, 올해는 여러모로 역사에 남을 듯. 새해라는 거 의미없다.ㅠㅠ
2016.12.31 07:39 URL EDIT REPLY
비밀댓글입니다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6.12.31 14:23 신고 URL EDIT
그냐~ 어쩐지 호프집같은 분위기였어. 인테리어 좀 바뀌지는,,,@@
같은 돈내고 그러면 무지 화나는디, 왕짜증 났겄네. 갸들 웃긴다.
그건 갸들이 잘못한 거 아니여? 먹기 전에 항의하고 니자리에서
당당하게 먹었어야는디. 알바생들이 뭐 대충하겄지. ㅡㅡ;;
긍게, 오늘도 광화문에서는 촛불을 들고 가는해 오는해를 맞이할 듯.
쩡은 2016.12.31 22:15 신고 URL EDIT REPLY
새해 복 많이 받으시요~^^
내년에도 이쁜곳 맛난곳 많이 다닙시다..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7.01.01 00:11 신고 URL EDIT
어이쿠~ 새해가 밝았네. 친구도 새해 복 왕창 받으셩~^^
인생 뭐 있나~~ 그럽시다. : ]
Favicon of http://iamnot1ant.tistory.com BlogIcon 베짱이 2017.01.01 10:18 신고 URL EDIT REPLY
빙수만으로는 장사하기 힘드니라는 부분에서.. ㅋㅋㅋ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7.01.01 22:35 신고 URL EDIT
지금은 겨울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.ㅎㅎ
베짱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^^
Favicon of http://dragonphoto.tistory.com BlogIcon 드래곤포토 2017.01.01 20:22 신고 URL EDIT REPLY
좋은일 가득한 새해되세요 ^^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7.01.01 22:35 신고 URL EDIT
감사해요~ : ]
Favicon of http://www.lucki.kr BlogIcon 토종감자 2017.01.02 19:35 신고 URL EDIT REPLY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, 가람숲님 ^^
새해에도 행복한 여행 이어가시길 바라고, 일상에도 소소한 즐거운 일들이 잔뜩 생기길 바랍니다. ^^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7.01.02 19:51 신고 URL EDIT
네, 감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~
감자님 댓글이 현실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.^^
Favicon of http://mintnamoo.tistory.com BlogIcon mintnamoo 2017.01.02 22:06 신고 URL EDIT REPLY
코피는 역쉬~ 폴바셋이긴 해요. 아이스 까페라떼가 무쟈게 땡기네요.ㅋ
병신년이 갔으니 부디 조금이라도 더 나은 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~
자유부인 캐릭 ㅋㅋㅋ 점순이였나요???
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가람숲 garam_林 | 2017.01.03 21:03 신고 URL EDIT
맞아, 폴바셋이 프랜차이즈커피로는 제일 맛나. 특히 아이스라떼~
아, 애증의 아이스라떼여~~ why 폴바셋의 아이스라떼를 먹으면 폭설을 하는가!!
그러게, 좀 나아졌음 좋겠는데 전망을 보니 비관적이더라구. 시벌탱~
어, 점순이가 맞는 듯. 오라질년~~ 자유부인 연재 계속했음 좋겠다.ㅋㅋ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










티스토리 툴바